본문 바로가기
목적별 꿈해몽 풀이

다양한 꿈해몽 풀이 모음 개인 꿈해몽 #1

by 꿈읽남 밤몽 2021. 5. 4.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읽남 사문천입니다. 보다 다양한 꿈해몽 풀이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개인 해몽 및 풀이된 꿈해몽을 올려드리니 참고하셔서 본인과 연관된 꿈 해몽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꿈읽남 오픈채팅 링크

 

개인적 내용의 꿈해몽 풀이를 원하시면 open.kakao.com/o/goLAt5Uc(비번 7777) 오픈채팅을 통해주시면 개인 꿈풀이 도와드리겠습니다.

개인 해몽방(유료)를 이용하시면 사주풀이 및 꿈해몽을 함께 도와드립니다.


꿈해몽 풀이 다양한 꿈과 풀이 모음

꿈내용

=>

풀이

 

코스가 있는 경주같은 술래잡기를 하는데 비가 엄청 쏟아지면서 온 몸이 흠뻑 젖음

=>

술래잡기와 같은 놀이를 하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자신이 관심이 없음을 반영합니다.
또한, 비가 와 자신이 젖게 되는 것은 재수가 좋아져 공짜로 무언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술을 구매하기 위해 쇼핑바구니에 담고 처음보는 술이 있어서 시음도 해보고 하는 꿈이었어요

=>

술을 마시는 꿈은 남이 권하는 술을 마시면 함정에 빠질 우려가 있지만, 자신이 직접 마시는 것은 직위 상승 및 출세운이 상승합니다.

 

 씨앗들이 제 손(근육과 피부 사이)로 들어가서 피부를 눈썹칼로 찢어서 하나씩 빼내는 꿈

=>

씨앗은 꿈에서 자금을 상징합니다.
이러한 씨앗이 몸에 파고 드는 것은 상당히 큰 자본이 생길 것을 암시하고, 이를 적극 활용할 일이 생길것입니다.

 

새끼강아지 세마리가 꿈에 나왔는데요. 엄청 경사가 심한곳을 겨우 올라갔더니 그런 강아지  세마리가 있더라고요 그러고 깼어요

=>

강아지가 꿈에 나오는 것은 자신을 지지해주는 존재를 뜻합니다.
이는 곧 3명의 지지자를 암시합니다.

 

결혼식 준비를 하던 도중 제가 머리나 이것저것 준비를 못했는데 날부터 잡은 부모님이랑 실랑이를 하다 파투나는 꿈을 꿨습니다

=>

결혼식을 준비하는 꿈은 일과 관련됩니다.
일을 진행중에 있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남편 사촌누나분이 꿈을 꿧는데 잔치가 열렸는데 어떤 할머님이 이쁜핑크색 떡을 언니한테 주셨대요

=>

꿈속에서 떡을 받게 되는 것은 태몽으로 해석한다면 정신적인 지도자로서 이름을 떨칠 자녀를 얻게 됩니다.

 

제주도 놀러갔는데 태풍이 유독 제가 있는 지역에만 엄청 몰아쳤어요. 밥먹으러 나가려는데 창밖에 경기장 같은 건물이 흔들려서 뒤집어지더니 제가 있던 숙소가 기울면서 저랑 할머니랑 낙하하면서 손을 잡고있는데 위로 건물 조각들이 떨어지며 손으로 머리를 가리고 있다가 깼어요.

=>

태풍이 몰아치는 꿈은 지금껏 노력한 일의 결실을 맺으나 집이 무너지는 꿈은 다치게 될 수 있음을 암시.

꿈해몽 개인상담(유료방)

가족이 살인자인게 사람들한테 알려지는꿈

=>

자신이 남들에게 알려지지 않으려 숨기려는 것이 있어 불안한 감정이 반영된 꿈

 

물고기를 잡으러갔는데 물속에 물고기가 보여서 낚시대로 그냥 끌고 물밖으로 내보낸꿈이에요 물고기는 그냥 바닥에서 파닥거리다 다시 물속으로 들어갔어요

=>

낚시로 물고기를 잡는 것은 자신의 재주/재능으로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함

 

제가 꿈에서 지뢰를 밟았는데 다른사람들이 웃으며 그 지뢰에서 발을 떼지 말라고 하더니 저를 구해줬어요 이건 무슨 꿈인가요?

=>

꿈에서 지뢰는 거대하고 선풍적인 일의 성과와 명성을 뜻합니다.
타인이 자신을 구해주는 것은 잘못된 일을 바로 잡는데에 있어 지인의 도움을 얻을 것입니다.

 

오래된 중고차를 새로 사셨어요. 그리고 번화가 역세권이지만 오래된 집에 사는 가족에게 집 초청을 받았어요.

=>

중고차를 사는 꿈은 자신의 일이 좋지 않게 평가될 수 있습니다.
다른 가족 집에 초대를 받는 것은 타인에게 귀한 대접을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고양이를 보는 꿈 (검은색)

=>

검은고양이는 꿈속에서 자신의 콤플렉스를 상징합니다.
이를 보게 되는 것은 자신의 콤플렉스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맑은 바다속에 엄청난 크기 형광빛 흰물고기 다섯마리 수영하는데 주변에 사람들이 물고기와 함께 수영. 그중 한마리하고는 애완견수준으로 같이 놈. 물고기가 사람 2/3크기임

=>

큰 물고기가 꿈에 나오는 것은 길몽입니다.
재물운을 상징하며 함께 수영하는 것은 상당히 큰 재물운이 따라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애가 있어요. 걔가 꿈에 가끔 나와요. 그래서 그저께인가 오늘꿈에 나타났어요. 걔랑 놀고 얘기하다가 저와 그 남자의 아이를 임신했어요. 그러다가 또 어떻게 됬는지 애는 사라지고 다른여자애와 바람을 폈더라구요. 실제론 걔랑 연인도 아니고 그냥 제가 짝사랑합니다.

=>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는 것은 주로 자신이 보고싶어 욕구가 투영된 꿈으로 해석됩니다. 남이 임신하는 것은 타인에게 자신이 인정받는 것을 암시, 그 남자가 바람피는 것은 상대방 마음을 얻지 못한 자신의 두려움을 반영합니다.

 

주택 담장 키를 넘는 과하게 긴 목이 꼿꼿한채 거인크기인 검은뱀과 하얀고양이가 저를 공격했어요.

=>

뱀에게 공격받는 꿈은 연애운이 높아짐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고양이에게 공격받는 것은 사기를 당할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엄청유명한 배우 셋이 제가 얘기하는거에 까르르웃는 꿈입니다

=>

유명인사가 자신의 이름을 거론하는 것은 귀인에게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꿈에서 제가 황설탕을 작은항아리 세개에 듬뿍담아서 하나를 아는사람에게 가져가라고하니까 
아니야 너가 다 쓰는거야 하고 다시 돌려줬어요 그래서 다시 받고 깼습니다

=>

꿈에서 설탕은 즐거움에 대한 소망을 나타냅니다. 이를 다른 사람에게 나눠주려는 것은 본인이 주변에 미치는 즐거움의 영향력을 암시합니다. 다시 받는 것 또한 자신도 그 즐거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물속에 작은물고기때들이 엄청많앗는데거길 걸어서 지나왔어요 근데바지주머니에서 작은 물고기가들어잇어서 빼내고빼냇는데 마지막에 붉은색큰물고기가 들어잇어서 꺼내기무섭고 막대기같은걸로 머리를찔러서죽인거같은데 무슨꿈인가요

=>

물고기 떼는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해몽됩니다. 작은 물고기들이 많이 보이는 것은 크진 않지만 꾸준히 재물이 들어옵니다.

 

친구 죽어서 대성통곡하는 꿈은 뭘까요
죽는 장면을 보진 않았고 꿈속에서는 죽은지 몇일 된 상황이었어요 개한테 연락을 하고싶어 했는데 없다고 생각하니 눈물이 났어요

=>

친구가 죽는 꿈은 이후 행동으로 해몽됩니다. 
통곡하게 되는 꿈은 속 시원히 털어낸다는 것으로 해몽되어 자신의 명성이 알려지거나 기쁜일이 생기게 됨.

 

발톱들이 반씩 뜯기거나 안에 피가 보일정도로 나가있어 발톱을 자르려고 하는 꿈 아프지는 않았습니다

=>

꿈속에서 발톱은 사회적 지위를 상징합니다.
이러한 발톱이 뜯기거나 나가있는 것은 지위적 불안을 상징하나 이를 자르려는 것은 문제를 해결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책이 가득한 방에 학처럼 생기고 백조처럼 털이 풍성한 흰 새가 책을 뽑고있는 꿈

=>

백조나 학과 같은 크고 하얀 새는 건강운과 명성을 암시합니다. 이는 곧 건강이 좋아지고 이름을 널리 알리는 일이 생깁니다.

 

마트에서 금붕어 사는꿈을 꿧는데 직원분께서 봉지에 2마리를 담아서 주셧어요 그래서 그봉지를 제가 받고 가격표를 보니 갈등하면서 깻어요

=>

꿈에서 금붕어는 행복과 인기를 상징합니다.
자신에게 행복한 일과 주변 사람들에게서 인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0